▲ 사진 = 메디큐브의 ‘레드 멜라이징 크림’ GS 홈쇼핑 방송 화면 © 김선혁


[투어타임즈=김선혁] 뷰티&생활문화 기업 (주)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이주광)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의 ‘레드 멜라이징 크림’이 GS 홈쇼핑 방송 3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해당 3차 앵콜 방송은 24일 이른 아침에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방송 시작과 동시에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됐다. 방송인 정가은 씨가 출연해 레드 멜라이징 크림의 사용법과 피부 관리 팁을 소개한 해당 방송으로 메디큐브는 3연속 준비 수량 전량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레드 멜라이징 크림’은 누적 판매량 77만개, 자사몰 매출 1위 레드 이레이징 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감추고 싶은 피부 결점 개선은 물론 조명 킨 듯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미 집중 미백 크림이다. 꾸준히 사용하면 기미, 잡티 개선과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메디큐브 관계자는“기존 고객님들의 높은 만족도와 후기를 바탕으로 레드 멜라이징 크림이 3연속 매진을 기록하게 돼 기쁘다”라며“기미 개선과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드 멜라이징 크림으로 한 번 생기면 쉽게 사라지지 않는 피부 고민을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메디큐브의 레드 멜라이징 크림은 메디큐브 온라인 자사몰과 GS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주)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