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중국 장가계 전경 © 자유투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가성비로 인기 좋아
-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와 싱가포르 여행 추천
부모님에게 효도를 하는 것은 자식으로서 당연지사. 하지만 마음처럼 쉽지만은 않다. 훗날 여유가 된다면 부모님을 위해서 여행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분명 뿌듯한 마음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패키지 직판 여행사 자유투어가 부모님 효도여행으로 중국 장가계 여행을 추천한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중국 장가계를 소개할 때 빠지지 않고 나오는 문구가 있다. “살아생전 장가계를 가보지 못했다면 백 세가 되도 어찌 늙은이라 할 수 있겠는가?” 라는 말이다. 문구처럼 부모님 효도여행으로는 최고의 여행지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덧붙여 “높고 가파르게 솟은 절벽 때문에 부모님이 등반하기에는 어려워 보이지만 케이블카와 엘리베이터 등 관광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편리하다.” 고 말하며 “무엇보다 세계에서 가장 높다는 ‘백룡 엘리베이터’ 는 장가계 여행 중에서 또 다른 하이라이트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자유투어 중국팀 담당자는 “자유투어를 통해서 장가계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장가계 풍경구 중에서도 최고로 꼽히는 원가계를 꼭 방문해보길 바란다. 사방으로 펼쳐진 기이한 돌기둥과 수풀들을 보고 있으면 하나의 수묵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천문산, 천자산, 보봉호 등 수많은 절경들이 있으니 부모님과 함께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