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6월 30일까지 카약, 수상자전거, 세일요트 등 수상레저 포함한 패키지 제공

▲ 사진=수상레저 패키지 © 호텔마리나베이서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오는 6월 30일까지 수상자전거, 카약, 범퍼보트 등 다양하게 마련된 수상레저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워터 스포츠 패키지를 제공한다. 워터 스포츠 패키지는 ‘무동력 수상레저 패키지’와 ‘동력 수상레저 패키지’ 2종으로 구성된다.
‘무동력 수상레저 패키지’는 △수페리어 더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성인 2인 기준), △무동력 수상레저기구 2인(카약/수상자전거/범퍼보트 중 택1), △와이파이피트니스센터비즈니스센터 무료 제공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에는 14만 6천원, 주말에는 17만 9천원(VAT 포함)이다.
‘동력 수상레저 패키지’는 △수페리어 더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성인 2인 기준), △동력 수상레저기구 2인(세일요트/폰툰보트 중 택1), △와이파이피트니스센터비즈니스센터 무료 제공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에는 16만원, 주말에는 19만 3천원(VAT 포함)이다.

▲ 사진=수페리어 더블 © 호텔마리나베이서울 제공

두 패키지 모두 조식 인원 추가 시 성인은 18,700원, 소인은 12,100원이 추가 결제된다. 객실 타입을 변경하거나 수상레저 기구를 추가로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예약 시 별도 문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 부대시설 이용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10시까지다. 키즈존, 게임존, 당구장 등 레저시설 이용 시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용 방법은 체크인 시 별도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주중 오후 12시/주말 오전 11시까지 이루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예약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리나베이서울은 한강과 서해 바다를 잇는 경인 아라뱃길에 위치하여 도심 뷰와 강변 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모든 객실은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며, 프리미엄 침구를 갖춰 보다 품격 있고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