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치, 스파, 클레이 사격 체험, 성 투어 증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 사진=Hotel MacLeod House & Lodge © 트럼프호텔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목가적인 숲의 아름다움과 낭만 가득한 풍경을 자랑하는 스코틀랜드의 삼림지대에 위치한 트럼프 매클라우드 하우스 앤 롯지에서 스코틀랜드 피네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6실의 고품격 객실과 다이닝 시설을 갖춘 트럼프 매클라우드 하우스 앤 롯지는 프라이빗 여행을선호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설계 되었으며, 월드챔피언십을 포함한 골프코스도보유하고 있어 골프여행에도 적합하다.

▲ 사진=golf course © 트럼프호텔 제공
2019년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스코틀랜드 피네스트 프로모션은 3박 4일의 일정 동안, 트럼프 인터내셔널 골프 링크에서의 18홀 라운딩을 포함하여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다.
포함사항으로 듄스 레스토랑 앤 바(The Dunes Restaurant & Bar)에서 런치와 20분간의 스파 트리트먼트 1회, 트럼프 매클라우스 하우스 앤 롯지 또는 더 듄스 레스토랑 앤 바에서의 5 코스 저녁 식사가 제공된다.

클레이 사격체험 (25분 세션), 위스키 증류주 공장견학, 스코틀랜드 성 투어와 같은 체험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어 스코틀랜드의 싱그러운 자연과 함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한다.
추가 문의사항은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인 '에스마케팅' 또는 카카오톡 @트럼프호텔로 문의 가능하다.
트럼프 호텔에 대하여
트럼프 호텔은 미국의 현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가 설립한 럭셔리 호텔 체인으로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다. “고객의 만족감”을 우선시하여, 고객의 취향, 성향에 맞추어 준비하는 아타셰 서비스 및 스파 서비스 등의 다양한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럼프 호텔은 오픈을 앞둔 밴쿠버를 비롯하여 하와이의 와이키키 비치 워크, 뉴욕, 마이애미, 워싱턴 DC, 라스베가스 등 총 11개 지역에서 만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