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미스터멘션이 대규모 ‘제주도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 미스터맨션 제공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제주도 한달 살기 대표 기업 미스터멘션이 파격적인 제주도 한 달 살기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자는 한달 살기 숙소, 왕복 항공권, 차량, 미스터멘션 어매니티를 모두 지원받으며 내년 1월 1일부터 한 달 살기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나 홀로 한달 살기, 친구와 한달 살기, 가족과 한달 살기, 부부 한달 살기 총 네 가지 테마에서 각 1팀씩 총 8~9명을 선정하여 위와 같은 혜택을 지원한다.
3,000개 이상의 숙소를 중개하고 있는 미스터멘션은 매달 15만 명 이상이 사용하는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혜택으로 제공되는 4개 숙소 역시 미스터멘션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시설 안전과 위생 상태를 검증한 숙소이기 때문에 믿고 머무를 수 있다.
이벤트 지원은 11월 25일부터 12월 20일까지 미스터멘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여 가능한 대상은 2021년 기준 20세 이상이며 가족과 한 달 살기의 경우 아이와 함께 참여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미스터멘션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미스터멘션 정성준 대표는 “일상 속 ‘쉼을 망설이는 분들께 용기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한 달 살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