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스케이프 호텔, 르 살롱에서 가을을 맞아 가성비 높은 다양한 디저트 메뉴 구성 선봬

▲ 사진= 레스케이프 호텔_르 살롱 애프터눈 티세트 © 신세계조선호텔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레스케이프 호텔은 르 살롱의 섬세한 스타일로 만들어낸 애프터눈 티세트, 조각케이크, 홀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 ‘폴 인 스위트’(Fall In Sweets)프로모션을 9월 18일(화)부터 10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기분 좋은 바람이 살포시 불어오는 계절, 가을을 맞아 르 살롱에서의 따듯한 티와 잘 어우러지는 우아한 가을 디저트를 제안한다.
호텔 7층에 위치한 르 살롱의 애프터눈 티세트는 레스케이프 호텔을 상징하는 시그니처 새장 형태의 트레이에 서빙되어 인증샷 등 시각까지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며 체리, 블루베리, 패션후르츠 등 가을에 어울리는 제철 과일들을 풍성하게 올려냈다.
애프터눈 티세트 메뉴 구성으로는 ▷선드라이드 토마토 연어크림 샌드위치, ▷타마고 햄 샌드위치, 풍부한 베리의 풍미가 느껴지는 ▷쿠프 글라세 블루베리, 얼그레이 티로 은은한 가을향을 느낄 수 있는▷홍차 크림브렐레, 다양한 계절과일을 즐길 수 있는 ▷믹스후르츠, 풍부한 헤이즐넛 풍미의 버터와 고소한 아몬드 향이 느껴지는 식감의 ▷휘낭시에, 가을이 제철인 견과류 호두를 넣은 ▷마들렌 오톤느, ▷스콘, ▷미니 몽블랑, 바질페스토, 오이를 넣어 만든 ▷칙피 샐러드로 구성된 10여종의 다채로운 메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매우 높다. 음료 1잔이 포함된 구성이다.
조각케이크 종류에는 가을 제철 과일이 올라가 바닐라크림과 조화를 이루는 ▷밀푀유 오톤느, 체리와 피스타치오크림이 들어가 고소하면서 상큼한 ▷체리 무스 케이크, 과일과 설탕으로 만든 꿀리를 얼린 소스와 밤크림이 들어간 ▷몽블랑 카시스, 크림치즈에 생 블루베리가 풍성하게 올라간 ▷블루베리 타르트 등 이 있다.

한편, 밀푀유 오톤느와 체리 무스 케이크는 홀케이크 형태로도 판매해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가을 디저트 가운데 몽블랑 카시스 와 마들렌 오톤느가 대표적이다.

▷몽블랑 카시스는 진한 향과 즙이 많은 베리, 과일과 설탕으로 만든 꿀리 소스와 밤크림이 들어간 디저트로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마들렌 오톤느는 가을 제철 견과류 호두를 사용해 특유의 고소함과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 드는 식감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추천 메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