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사용 가능해


샤넬이 신제품 ‘코코 마드모아젤 로 프리베’ 향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코코 마드모아젤 로 프리베는 기존의 우아하고 대담한 향에 새로운 해석이 더했을 뿐만 아니라 외출 시에는 물론 야외 활동이 어려운 요즘 같은 때 실내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향수이다. 피부 등 신체뿐만 아니라 샤워 후 헤어나 실내 가운, 잠들기 전 베개, 침대 시트 등에 살짝 뿌려주면, 부드러우면서 포근한 향이 채워져 기분전환에 도움을 주고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수채화처럼 부드럽고 은은한 오리엔탈 향을 자아내는 ‘코코 마드모아젤 로 프리베’는 만다린의 활기 넘치는 신선함, 쟈스민 앱솔루트와 로즈 페탈이 어우러진 플로랄 어코드의 부드러움이 느껴지며, 베개 위에 깃든 아늑한 화이트 머스크 향을 강조하기 위해 우드 노트를 은은하게 조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외향적인 특징이나 놀라운 발향력이 아닌 부드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향의 터치에 중점을 두어, 오리지널 향에 충실하면서도 보다 은밀한 분위기로 표현됐다. 반 투명의 유리 보틀은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로 프리베’는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