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간 받은 사랑, 2 배로 돌려 드려요’

▲ 사진= 롯데호텔 서울_2주년 패키지&프로모션 © 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지난 2018년 9월 1일 리뉴얼 오픈한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현대적인 감각의 인테리어와 탁월한 고품격 서비스로 강북권 최고의 럭셔리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곧 맞이할 오픈 2주년을 기념하여 파격적인 혜택의 ‘원스 어게인 서머(Once Again Summer)’ 패키지를 미리 내놓았다.

오는 8월 30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룸 1박과 투숙객 전용 라운지인 르살롱 2인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무엇보다 2주년 기념 특전으로 롯데호텔 서울의 메인타워 무료 숙박권이 제공되는 점이 눈에 띈다.

특전인 숙박권(주중 이용 한정)으로는 금년 8월 31일까지 메인타워의 디럭스룸 1박과 클럽 라운지 2인 조식 이용이 가능해 단 하루만으로는 아쉬움이 남을 여름 호캉스를 한번 더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2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제외 가격).

또한, 인증샷으로 추억을 남기고 기념품까지 챙길 수 있는2주년 기념 이벤트 ‘롯데호텔 서울 인생네컷’도 함께 선보인다.

이그제큐티브 타워에서 투숙하는 동안 롯데호텔 서울 내 추천 포토스팟에서 사진을 찍고 이를 인증하면, 호텔 어메니티의 ‘잇템(it item)’인 딥티크(Dyptique) 어메니티 세트를 증정한다.

▲ 사진= 롯데호텔 서울_2주년 패키지&프로모션 © 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우아한 유럽풍 궁정 양식의 로비부터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는 폭포가 더위를 가시게 하는 라운지,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낸 박선기 작가의 작품까지 롯데호텔 서울의 다채로운 모습을 렌즈에 담을 수 있는 5곳의 인증샷 장소들이 호캉스의 재미를 더한다.

롯데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지난 2년을 돌아보는 동시에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혜택으로 2주년 기념 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지난주 첫 공개된 2주년 패키지와 프로모션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롯데호텔 서울의 두 타워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입소문을 타며 휴가철 도심 속 호캉스를 계획 중인 이들의 예약 문의가 줄을 잇고 있어 빠른 예약이 필수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