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에서 만나는 케린 G.O와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 만들기!

▲ 사진=케린 G.O와 함께하는 랜선 홈트레이닝 ©클럽메드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위해 자체적으로 만든 콘텐츠 ‘랜선 홈트레이닝 시리즈‘를 런칭했다.
‘랜선 홈트레이닝 시리즈’는 외출과 여행을 자제하고 ‘집콕’, ‘방콕’ 중인 사람들을 위해 집에서도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영상 콘텐츠다.

점차 웰니스에 관심이 높아진 현대인들을 위해 짧고 효과적인 영상을 시리즈로 제공할 예정이며, 이미 3월 13일과 20일 두 차례 영상이 공개된 바 있다.
13일 공개된 영상 속 발리 리조트에서 일하는 스포츠 G.O는 건강한 몸과 행복한 마음, 의욕증진을 위한 요가 동작을 세 가지를 가르쳐주었다.

지난 20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카니 리조트의 스포츠 G.O가 집에서도 매일 따라 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전신운동을 알려주었다. 리조트에 방문한 적이 있는 고객이라면 낯익은 얼굴을 보며 지난 여행의 추억을 떠올려 볼 수도 있다.
영상 속 리조트를 실제로 방문한다면 홈트레이닝을 가르쳐준 G.O에게 직접 스포츠 강습을 받을 수 있으며, 깨끗한 자연과 어우러진 진정한 웰니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 앞으로 공개될 새로운 영상들도 기다리며 어떤 리조트와 G.O가 공개될지 기대해 보는 것도 좋다.

▲ 사진=클럽메드, 슬기로운 집콕생활 솔루션 랜선 홈트레이닝 © 클럽메드 제공

클럽메드 직원을 뜻하는 지오(G.O)는 리조트를 방문한 손님을 돕고, 함께 즐기는 여행의 동반자이자 전 세계 70여 개 리조트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 시그니처다. 세계 각국에서 모인 G.O들은 리셉션 데스크, 오피스, 스포츠 강사, 키즈클럽, 스포츠 등 자신의 특기와 전문성을 발휘하며 여행객들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한편 클럽메드의 ‘랜선 홈트레이닝 시리즈’는 클럽메드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카카오 플러스친구와 ED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lub Med]
클럽메드는 세계 70여 곳의 아름다운 지역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진정한 휴가를 위한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왕복 항공권, 공항-리조트 간 교통편, 객실은 물론 전 일정 제공되는 뷔페 요리와 코스 요리, 스낵 서비스, 오픈 바에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각종 음료 및 주류, 그리고 60여가지의 스포츠 및 액티비티와 수준별 무료 강습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