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은 여기어때에서”…‘제주ㆍ렌트’ 카테고리 추가

▲ 사진=여기어때가 앱 내 액티비티 부문에 ‘제주ㆍ렌트’ 카테고리를 추가했다. ©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대형시설 입장권부터 옥돔 낚시, 다이빙 체험 등 특화 상품 대거 포함
○ 아쿠아리움, 스파, 놀이공원, 스키장 등 ‘설연휴 액티비티 특가전’ 할인도
여기어때가 제주 여행을 위한 특별한 상품 카테고리를 마련했다. 렌터카는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 상품을 포함해 제주 여행을 위한 완벽한 상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앱 내 액티비티 부문에 ‘제주ㆍ렌트’ 카테고리를 추가했다. 차종별로 구매하는 렌터카 이용권과 제주 지역 액티비티 티켓 등 총 530여개 상품이 등록됐다.

박물관, 아쿠아리움 같은 대형시설 입장권은 물론이고, 옥돔 낚시나 다이빙 체험 같은 다이내믹한 현지 특화 상품도 여행객을 기다린다.
제주도는 지난해 1520만명이 넘는 여행객이 방문한 우리나라의 대표 여행지다. 아름다운 풍경과 다채로운 놀거리, 해외 대비 부담 없는 비행 시간으로 국내여행객의 관심을 받는다.

황귀상 여기어때 액티비티팀장은 “제주도는 올 설 연휴에도 숙박 예약이 가장 많은 여행지 중 하나”라며 “렌터카 상품을 추가 확대해 이동부터 놀거리까지,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지원할 것”고 밝혔다.
한편, 여기어때는 설 연휴를 맞아 ‘설연휴 액티비티 특가전’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가족 단위로 방문할 만한 아쿠아리움, 스파, 놀이공원, 스키장 등 40여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액티비티 전용 쿠폰을 조건에 따라 적용하면,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는 27일까지.
따뜻한 스파에 몸을 담근 채 연휴를 즐기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롯데리조트 부여 아쿠아가든 ▲아산 스파비스 등이 제격이다.

신비로운 분위기의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코엑스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 63 ▲부산 아쿠아리움 ▲휘닉스평창 스노우빌리지 등을 방문할 만하다.
*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숙박산업의 정보 비대칭 문제해결 및 개선된 숙박경험 제공을 목표로 시작했다. 여기어때(2017년 기준)는 국내 종합숙박O2O 중 온라인 매출과 거래규모 등 각종 지표에서 1위를 기록했다. 국내 5만여 숙소와 월 280만 명이 사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 앱이다. 2018년 6월, 국내 종합숙박앱 중 처음으로 액티비티 예약을 오픈했다.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액티비티 상품 정보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종합숙박과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 ©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