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우수상 1명 100만원 상당의 크루즈 바우처 증정

▲ 사진=EDR_exterior © 드림크루즈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아시아 럭셔리 선사, 드림크루즈(Dream Cruises)에서 오는23일까지 제1회 사진/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드림크루즈를 찾았던 고객들의 기억을 다시한번 떠올리고 다른 고객들과 사진/영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크루즈를 탑승한 경험이 있는 사진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인스타그램에 드림크루즈에서 찍은 사진이나 영상을 올린 뒤 필수 해쉬태그 (dreamcruiseline_kr dreamcruiseline)를 추가하면 참여할 수 있다.


▲ 사진=EDR_Balcony Stateroom © 드림크루즈 제공

최종 심사를 통해 선정된 사진/영상은 1월말 드림크루즈 인스타그램/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홍콩 금요일 출발 크루즈 2인 승선권이 부여되며 우수상 10명에게는 5만원 백화점 상품권 그리고 공유만 하더라도 케익&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 드림 크루즈에 대하여
Genting HK는 새로운 크루즈 라인인 드림 크루즈를 만드는 데 26년 간의 아시아 크루즈 산업 경험을 바쳤다.
아시안 승객을 위한 독일에서 건조된 완벽한 품질의 함대를 갖춘 드림 크루즈호는 자신 있고, 독립적이며, 향상지향의 아시아 여행자들의 '신세대'의 필요를 충족시키면서, 세계 크루즈 산업의 선두주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드림크루지스는 영감을 주는 여행을 제공하며, 그것은 마음가짐이 아시아적이고 세계적인 정신이다.
아시아 시장용으로 건조된 첫 선박 겐팅드림은 2017년 11월 자매선인 월드드림이 합류하면서 2016년 11월 첫선을 보였다. 이 배는 광저우, 홍콩, 싱가포르에서 항해하는 손님들에게 승무원 대 승객 비율에 따라 가장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총액으로 측정된 가장 넓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드림크루즈라인을 더욱 확장한 익스플로러드림은 2019년 여름엔 상하이, 다롄, 톈진, 겨울엔 호주와 뉴질랜드 등지에서 홈포트와 합류했다. 독일에서도 2021년 초 함대에 합류할 20만4000t급 글로벌클래스호에 대한 공사가 시작됐다.
드림크루즈호는 출범 이후 세계 10대 대형리조트 선박에서 겐팅 드림과 월드드림(Genting Dream and World Dream) 순위에 오른 베를리츠 크루즈 가이드 2019호로부터 이 지역에서 운항하는 유일한 4.5성급 선박으로 인정받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