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2019 타히티 관광청 부산 세미나 성료 © 타히티관광청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현지 랜드사, 항공사 및 크루즈 업체 등 5개 현지 파트너사 참여
- 타히티 관광청 2020년 마케팅 계획 발표
타히티 관광청은 11월 19일 롯데호텔 부산에서 주요 업계 관계자 40여 명을 대상으로 <2019 타히티 관광청 부산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본 세미나는 ‘타히티의 섬들(The Islands of Tahiti)’에 대한 최신 여행 정보를 공유하고 부산 지역의 타히티 여행 상품 판매를 적극 도모하고자 기획되었다.

타히티 관광청에서는 2019년 한 해 동안 진행했던 다양한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오는 2020년 마케팅 전략에 대해 공유했다.

특히, 타히티 관광청은 올해 진행된 글로벌 캠페인 <Pick Your Paradise>을 통해 소비자 프로모션에 주력했으며, 여행사, 미디어, 인플루언서 등을 현지로 초청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타히티의 섬들’을 알렸다.
이어, 5개 타히티 현지 파트너사에서 직접 업체 소개와 향후 프로모션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였으며, 행사 마지막에는 ‘타히티의 섬들’ 특산품인 흑진주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색적인 럭키 드로우를 진행해 행사에 열기를 더했다.
한편, <2019 타히티 관광청 부산 세미나>에 참가한 총 5곳의 파트너사는 다음과 같다. (ㄱㄴㄷ 순) △㈜드림티앤이 (DreamTnE Inc.) △㈜유어 홀리데이 (Yourholiday) △에어타히티누이 (Air Tahiti Nui) △에어뉴질랜드(Air New Zealand) △프린세스 크루즈(Princess Cruises)


* 타히티 관광청에 대하여
타히티 관광청은 모든 마케팅, 광고 활동, 홍보, 판매, 이벤트와 여행사 교육 프로그램을 전 세계적으로 감독하는 타히티의 섬들을 위한 관광마케팅 기관(DMO)이다. 관광객들을 타히티의 섬들로 인도하는 주된 목적을 가진 타히티 관광청은 타히티에 본사를 두고, 18개 국제 시장에 걸쳐 타히티를 홍보하는 12개의 국제 사무소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타히티 관광청은 방문객 환영과 안내를 위한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운영하고, 국내 관광을 홍보하기 위해 지역 행사를 주최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