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이ㆍ여가시설 '블랙프라이데이' 동참

▲ 사진=놀이ㆍ여가시설 블랙프라이데이 동참, 여기어때 최대 70% 할인 액티비티 공개
©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22일부터 여기어때, 스파부터 스키장까지, 늦가을 인기 액티비티 시설 최대 70% 할인
○ 20~21일 사이 프리 블프 기간에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쿠폰 발행’…22일 구매부터 적용 가능
○ 게스트하우스ㆍ호텔/리조트 등 연말 맞이 ‘미리 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
전세계 쇼핑 시즌이 된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여기어때 액티비티가 큰 폭의 할인 행사를 선물한다.
여기어때는 최근 수요가 급증하는 스파와 스키장 리프트권은 물론, 테마파크 입장권과 실내 액티비티, 공연 상품을 한 데 모아 블랙프라이데이 상품으로 준비했다.

소비자가 많이 찾는 ▲에버랜드 이용권 ▲대전 오월드 ▲이천 테르메덴 ▲코엑스 아쿠아리움 ▲오크밸리 리프트권 ▲2019 최현우의 빌리브 등이 포함돼 있다.
22일부터 구매할 수 있는 이들 블랙프라이데이 액티비티 시설은 최대 70% 특가 판매된다. 추가 혜택을 챙기려면 ‘프리 블프’ 기간(11.20~21)에 쿠폰을 발급 받아야 한다.

20일부터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액티비티 전용 5,000원 쿠폰을 선물한다. 여기어때는 “늦가을과 연말 여행, 놀거리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큰 혜택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게스트하우스 ‘블프 미리 예약 특가’ 기획전을 마련했다. 전국 게스트하우스가 8,000원부터. 올해 말까지 이용 가능한 숙소 예약 상품으로 구성됐다.

▲후아유 강릉 게스트하우스 경포대점 ▲강릉 인투더씨 게스트하우스 ▲강릉 다락캡슐 게스트하우스 등 유명 게스트하우스가 특별 혜택으로 나왔다.

더불어 전국 호텔의 미리예약 찬스인 ‘얼리버드 반짝특가’ 기획전은 오는 25일까지 열린다. 1, 2차에 나눠 총 108개 호텔이 공개된다. 특급호텔을 포함한 다채로운 숙박시설이 합리적인 이용료와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구성돼 참여한다. 투숙기간은 오는 1월 31일까지.


* 대한민국 1등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숙박산업의 정보 비대칭 문제해결 및 개선된 숙박경험 제공을 목표로 시작했다. 여기어때(2017년 기준)는 국내 종합숙박O2O 중 온라인 매출과 거래규모 등 각종 지표에서 1위를 기록했다.

국내 5만여 숙소와 월 280만 명이 사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 앱이다.

2018년 6월, 국내 종합숙박앱 중 처음으로 액티비티 예약을 오픈했다.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액티비티 상품 정보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종합숙박과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