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해 바다 위 평화로운 힐링의 시간

▲ 사진=롯데리조트속초 요가클래스 © 롯데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소확행’, ‘케렌시아’ 등 작지만 확고한 나만의 행복을 찾아 떠나는 여행객들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소위 ‘힐링’ 프로그램들이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

서울양양고속도로의 개통으로 수도권에서 그리 멀지 않은 위치에 자리한 롯데리조트속초는 ‘가까운 행복’을 찾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동해 바다를 배경으로 요가를 경험해보는 ‘요가 온 더 씨(Yoga on the Sea)’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11월 23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운영되는 이번 요가클래스는 광활한 동해 바다의 수평선을 마주한 롯데리조트속초 2층 피트니스센터에서 오후 5시부터 약 5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1타임당 최대 10명으로 소수의 인원만이 참가하여 요가 전문 강사들과 함께 평화롭고 여유 있는 분위기 속에서 클래스를 즐겨볼 수 있다.

수업은 셀프 마사지 도구인 ‘젠링’을 활용한 힐링 마사지부터 여러 동작들을 부드럽게 연결한 전신 요가인 ‘빈야사’까지 참가자 맞춤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클래스에 참여하기 위해선 롯데리조트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을 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즉석사진 1매가 제공되며, 수업 종료 후 SNS를 통한 인증샷 이벤트 참여 시 아로마 효과를 담은 ‘아로마롤온’ 또한 증정된다.

클래스 참가비는 무료이며, 롯데리조트속초 투숙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사전 접수를 받는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