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를 받고 행복한 것도 잠시, 결혼준비에 돌입하다 보면 어려움이 느껴지고 조언을 얻을만한 곳이 마땅치 않을 것이다. 해야 할 일은 많지만 시간은 턱없이 부족하고 웨딩홀 예약부터 스튜디오 촬영까지 '결혼'이라는 것이 마치 막중한 과제처럼 다가오기 때문이다. 이에 많은 예비부부들이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얻을 수 있고, 예산과 취향에 맞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선호한다.
결혼 준비에 바쁜 예비부부들을 위해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수상 기업인 웨딩앤에서 오는 11월 2일~3일 양일간의 일정으로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서울 삼성역 섬유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웨딩 전품목 세일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500여 개의 웨딩/혼수 브랜드의 상담이 가능하며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헤어, 허니문, 한복, 예물, 예복, 스킨케어, 웨딩홀, 가구, 가전, 하우스웨딩, 청첩장, 답례품, DVD, 축가, 폐백, 예단 등의 기업에서 최대 40% 초특가 할인을 제공한다.

설명에 따르면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플래너와 1:1 맞춤 상담을 통해 결혼준비전반에 대한 계획을 탄탄하고 실속있게 준비할 수 있다. 웨딩앤의 웨딩플래너는 '동행서비스'를 기본으로 스드메부터 웨딩홀, 혼수 등 결혼준비의 모든 부분을 고객과 함께해 고민이나 에로사항을 해결하고 만족도 높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돕는다.
서울웨딩페어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해 2019년 개최되는 웨딩 박람회 중 가장 알찬 프로그램과 특별한 혜택을 마련해 놨다"라며 " 그동안 방문한 고객들의 좋은 후기에 화답하여 이번 박람회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무료 초대장을 받을 수 있다.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꿈꾸는 예비부부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에서 진행되는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