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사진=더 그랜드 앳 문팔레스 칸쿤 공식 홈페이지 © 문팔레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가을 여행객을 위한 “SUNNY DAYS of Fall “프로모션 선보여!
미국인들이 은퇴 후 가장 살고 싶은 꿈의 휴양지 멕시코 칸쿤에 위치한 대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더 그랜드 앳 문팔레스 칸쿤에서 올가을 시즌에만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내놓았다.
여유로운 가을 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자들을 위한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 및 청소년 무료 숙박의 기회와 최대 $1,500의 리조트 크레딧을 추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며, 투숙은 2019년 12월 23일까지 가능하다.


▲ 사진=더 그랜드 앳 문팔레스리조트 수영장 © 문팔레스리조트 제공

더 그랜드 앳 문팔레스 칸쿤은 카리브의 산호초가 부서져 만들어진 새하얀 모래사장과 투명한 물빛, 꽃을 피운 산호들이 가득한 칸쿤에 위치해 있다. 세련되고 우아한 카리브해가 내려다보이는 더 그랜드 앳 문팔레스 칸쿤은 1,316개의 객실과 레바논, 프랑스, 이탈리아, 멕시코 등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10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쇼를 관람할 수 있는 극장, 어린이를 위한 최첨단 놀이방과 범퍼카, 볼링장을 조성하고 있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자랑한다.
중독성 강한 카리브해의 매력이 숨 쉬는 더 그랜드 앳 문팔레스 칸쿤으로 이번 가을 가족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프로모션 추가 문의는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인 '에스마케팅'을 통해 가능하며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팔레스 리조트데 대하여
팔레스 리조트는 카리브해의 반짝이는 청록색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는 멕시코 칸쿤의 5개의 리조트를 비롯해 코수멜, 이슬라 무헤레스, 자메이카, 로스카보스 등 멕시코와 자메이카 등지에 10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5 성급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위한 최고의 기준을 제시한다. 팔레스 리조트는 객실 내 더블 월풀 욕조, 밤에 펼쳐지는 다채로운 행사, 카리브해에서 가장 화려한 스파 및 최고급 잭 니클라우스 (Jack Nicklaus) 시그니처 골프 코스로 고급스럽고 탁월한 휴양 경험을 제공한다.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서비스와 안락함으로 팔레스 리조트는 세계적인 휴양 리조트로 손꼽히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