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켄싱턴리조트 경주 전경 이미지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경주의 대표 야경 명소와 함께하는 ‘가을밤 경주 여행’
■ 가을 패키지 상품 출시 기념, 9월 30일(월)까지 예약 시 30% 추가 할인 제공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깊어가는 가을을 맞이해 아름다운 경주의 야경을 즐기며 가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경주 야경 투어 패키지’를 10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밤이 아름다운 도시 경주의 대표적인 야경 명소와 생동감 넘치는 야시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경주 야경 투어’가 포함돼 있다. 역사 여행과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경주 야경 투어 패키지는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클라우드’ 조식 2인, △경주 야경 투어 입장권 2매,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경주 야경 투어는 밤이 되면 화려한 조명이 더해져 야경 명소로 손꼽히는 동궁과 월지, 월정교, 경주의 최대 재래시장인 중앙시장 야시장코스로 즐길 수 있다. 특히, 투어 참가 시 문화 해설사가 동행해 경주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이용 시간은 리조트에서 오후 7시에 출발해 약 3시간 정도 운영된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경주 야경 투어 입장권은 프론트 데스크에서 제공한다.


▲ 사진=경주의 야경 명소로 손꼽히는 월정교 이미지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공

경주 야경 투어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14만2,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공휴일) 16만1,000원(세금 포함)부터다.
한편, 가을 패키지 상품 출시 기념으로 9월 30일(월)까지 예약 시 패키지 정상가에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경주 관계자는 “밤이 되면 경주의 주요 관광지에는 화려한 조명이 더해져 색다른 관광지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다.”면서 “야경 투어를 통해 깊어가는 가을밤 또 다른 모습으로 변화하는 경주의 모습을 관광하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