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끌라삐엘, 박항서감독과 함께한 베트남 BEAUTY KOREA에서 호응

- 작게+ 크게

박정길
기사입력 2019-05-03

▲  끌라삐엘


고기능성 코스메슈티컬 화장품브랜드 끌라삐엘(clapiel)이 베트남에서 박항서 감독과 함께한 뷰티코리아에서 돋보이는 브랜드로 관심 받고 있다.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 축구 대표팀을 이끌면서 승승장구하자 현지 진출한 유통, 식품, 소비재 등 한국 기업들은 박항서 효과에 힘입어 한류 열풍의 가장 큰 수혜자로 떠올랐다. 한국에 우호적인 베트남 국민이 늘면서 K-뷰티는 현지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끌라삐엘은 특히 스킨케어 부문에서 큰 호응을 얻었는데 천연원료와 제약성분 기반의 타이모신 특허기술을 결합해 피부 본연의 힘을 찾아주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자리매김 하고 있다.

대표적인 라인업으로는 펩타이드 성분의 고영양 케어를 돕는 영양라인, 저분자콜라겐 성분으로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잡아주는 콜라겐 수분라인,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천연 오가닉 라인이 유명하다. 특히 박항서 감독과 함께한 베트남 뷰티코리아에서는 아쿠아 라인이 크게 주목받았는데, 이 콜라겐 아쿠아라인은 정시아의 뷰티 애정템으로도 알려져 있다.

강한 조명아래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연예인들 인만큼 피부 속까지 전달되는 수분케어와 주름케어는 필수인데, 콜라겐 수분라인은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잡아주면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 감으로 모든 피부타입에 끈적임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베트남에서 선보인 끌라삐엘 제품은 공식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투어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