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코지마에서 오는 18일 현대Hmall 연말정산 세일 ‘심쿵 적립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심쿵 적립행사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2018 한 해 동안 인기가 좋았던 브랜드를 모아 카테고리별로 진행하는 행사이며, 코지마는 건강 카테고리에서 핫 브랜드로 선정되어 행사에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최대 10% 카드 청구할인과 15% 적립금의 놀라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25%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Hmall 단독 제품인 안마의자 트윅(CMC-N700)은 LS타입으로 사용자 인체 굴곡에 가장 잘 맞는 밀착 마사지를 선사하며, 4개의 어깨 에어백이 어깨를 꽉 잡아줌과 동시에 마사지볼이 인체 굴곡에 맞게 움직여 시원한 목/어깨 마사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더불어 스트레칭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8가지 자동모드, 1개의 발바닥 롤러, 등 온열, 슬라이딩 기능 등 다양한 성능과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대표상품인 카이저 안마의자(CMC-1300)는 5대 한정 A급 리퍼를 판매한다. 코지마 관계자에 따르면, A급 리퍼는 출고 후 1-2주 이내 단순변심 회수된 제품으로 기능과 성능에는 전혀 이상이 없으나 외관상 하자와 사용감이 느껴질 수 있는 상품이다.
출시 이후로 관심 받고 있는 코지마 발마사지기 사이더(CMF-670)는 에어셀이 아킬레스건을 꽉 잡아주며 발바닥과 종아리, 발등까지 한 번에 마사지가 가능하여,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두드림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에어마사지 3단계 강도조절 기능과 발바닥 롤러지압 마사지 기능이 있으며, 발과 종아리 온열 기능으로 마사지 효과를 높이며, 3가지 자동 코스로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여,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보다 더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카드 청구할인과 적립금 혜택을 비롯하여 사은품 증정과 리퍼 상품까지 다양한 혜택을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 공식홈페이지 또는 현대Hmall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