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캡션: 타고가요 공항밴 서비스 이미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따뜻한 나라인 동남아시아 뿐만 아니라 12월을 맞이해 축제와 이벤트로 크리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유럽권으로 떠나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다.
해외여행이 늘어난 이유는 저가항공을 이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즐기는 가족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여행 포털사이트 조사에 따르면 12월 한 달간 해외여행(항공권 기준) 수요는 직전 월 11월이나 12월 대비 모두 증가했다.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인천공항까지 가는 이동편의 서비스 또한 다양해지고 있다. 공항리무진, 공항철도, 택시 등 다양한 교통수단이 있지만 새벽 출발이나 늦은 저녁 도착인 경우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가 쉽지 않다. 3인 이상인 경우 수화물까지 포함하면 택시 이용에 어려움이 있어 인천공항콜밴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족단위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프라이빗 여행이동서비스 공항밴을 운영하고 있는 '타고가요'는 12월을 맞이하여 온라인 예약자가 전년대비 2배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타고가요'는 공항밴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롯데면세점과 현대자동차블루멤버스와 업무 제휴를 통해 최대 2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회원(온라인회원 포함) 및 블루멤버스 앱을 설치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유아를 동반한 여행자를 위해 ‘포브 브랜드의 유아카시트’ 무료 제공, 글로벌 와이파이 사용료 최대 2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용요금 결제 시 블루멤버스 포인트을 3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다.
타고가요 관계자는 " 타고가요 공항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휴사 혜택과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등 다양한 서비스 내용을 볼 수 있다"며 "PC와 모바일에서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타고가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에서 실시간 요금 조회, 할인 예약과 결제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