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제주신화월드, 제주 여행을 위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올인월드’ 출시

- “5성급 프리미엄 호텔에서 ‘방콕’하기” 체험

- 작게+ 크게

정기환 기자
기사입력 2020-05-18

▲ 사진= 제주신화월드 올인월드 패키지 이미지     © 제주신화월드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 기자] 

★ 5성급 호텔, 테마파크, 워터파크, 삼시세끼가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호캉스 패키지 출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서 제주 여행을 위한 완벽한 패키지 ‘올인월드’를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올인월드’ 패키지는 5성급 호텔에서 누리는 여유,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미식로드, 제주도내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예약 한번으로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이다.


▲ 사진= 제주신화월드 올인월드 패키지 이미지     © 제주신화월드 제공


5성급 호텔은 랜딩 리조트, 신화 리조트, 메리어트 리조트 3곳 중 선택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조식과 석식은 모든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고 선택에 따라 중식을 추가할 수 있다.

조식은 인터내셔널 클래스의 호텔 뷔페로 제공되며 석식은 정통 중식당 르 쉬느아, 정갈한 제주 한정식의 제주선, 최고의 뷰와 함께하는 스테이크하우스 스카이온 파이브 다이닝 중 선택 가능하다.

중식 옵션을 선택할 경우, 퓨전 이탈리안, 정통 중식, 일본식 라멘 등의 다양한 메뉴가 선택 가능하며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내에 위치한 푸드코드에서도 간단한 점심을 즐길 수 있다.


▲ 사진= 제주신화월드 올인월드 패키지 이미지     © 제주신화월드 제공


또한, 랜딩 리조트 예약 고객에게는 짜릿한 놀이기구는 물론 라바와 함께하는 신화테마파크 빅3이용권 2매가 제공되며, 신화 리조트와 메리어트 리조트 예약 고객에게는 테마파크 이용권 외에도 아시아 최초로 도입된 자이언트 더블리프를 포함한 다양한 슬라이드, 어린이 전용 풀장 및 찜질방까지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제주 최대규모의 워터파크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2박이상 투숙 시 귀여움이 가득한 캐릭터 상품의 텀블러, 디자인 노트, 목 베개 등 최대 5만원 상당의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올인월드’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5월 18일부터 9월 28일까지, 투숙 기간은 5월 29일부터 9월 29일까지이다. 가격은 랜딩 리조트, 중식 불포함 2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5만8천원부터 시작이며 인원 추가 및 선택 옵션에 따라 상이하다.
 
‘올인월드’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주신화월드 소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이다.

제주신화월드는 1,8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에서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곶자왈과 같은 자연 명소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투어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