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0 에듀윌 공기업 NCS 통합 봉투모의고사 4회 PSAT형+모듈형'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취업/면접/상식 부문에서 지난주에 이어 4월 1주차에도 주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 공기업 NCS 통합 봉투모의고사는 코레일, 부산교통공사, 한국전력공사, 건강보험공단 등 주요 공기업 및 공사공단의 NCS 출제 경향을 반영해 PSAT형 모의고사 2회, 모듈형 모의고사 2회로 구성한 교재다.

회차별 모바일 OMR 채점 서비스를 제공해 정답만 입력하면 채점에서 성적분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유형별•영역별 주요 문제풀이 무료강의를 제공하고, 모듈이론 핵심노트까지 수록해 필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에듀윌은 공기업 NCS 합격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모듈이론 핵심노트 △모바일 OMR 채점&성적분석 △PSAT형, 모듈형 모의고사 △대표 공기업의 채용정보가 분석된 스페셜 가이드 △교재 연계 무료 강의 △인강 할인 쿠폰 등이 포함돼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