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반찬가게 오레시피,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제작지원

- 작게+ 크게

박정길
기사입력 2020-03-30


반찬가게 국내 1위 프랜차이즈인 식품회사(주)도들샘 '오레시피' 가맹본사는 지난 2월 24일 오후 9시 30분 첫방을 시작한 jtbc 새 월화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극본 한가람, 연출 한지승, 제작 에이스팩토리, 이하 날찾아) 제작지원 중이다. 
 
제작지원 비용은 가맹점 부담이 없이 본사에서 모두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날찾아'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박민영)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서강준)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서정멜로로 얼굴천재 서강준과 믿고 보는 박민영 주연의 조합만으로도 기대가 되는 작품이다.
 
오레시피 측은 한지승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미적 감각이 돋보이는 아날로그 감성의 힐링로맨스로 따뜻한 집밥같은 느낌을 주어 이미지가 잘 맞아 제작지원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5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는 '오레시피'는 전국 매장 200개 이상을 오픈 및 운영 중에 있는 반찬가게 브랜드다. 또한 소규모 매장을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카페형 인테리어로 구성하고 있으며, 본사에서 70%의 완제품과 재료를 씻거나 다듬을 필요 없는 30%의 반제품을 제공해 가맹점주의 요리 실력이 부족하더라도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하고 있다.
 
더불어 2만㎡ 규모의 국내 반찬 생산 라인을 갖추고 있는 '오레시피'는 200여 가지의 다양한 반찬군 및 국류, 홈푸드 등을 원스탑으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공격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가맹점들의 매출증진을 돕고 있는 자연주의 반찬가게 '오레시피'는 서울 은평 뉴타운지역에 '자연으로 차리다'라는 슬로건으로 BI를 새롭게 리뉴얼한 직영점을 개점했다. 
 
오레시피 관계자는 "은평 직영점에서 새롭게 리뉴얼한 반조림 상품군을 대폭 보강해 최근 트렌드인 HMR제품군으로 매출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브랜드에 걸맞게 최고급 인테리어 마감자재를 사용했고 색감과 디자인은 최근 트렌드에 따라 주부들이 가장 좋아하는 오렌지와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했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투어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