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웃리거 코 사무이 비치 리조트 새로운 풀 빌라 패키지 소개

- 작게+ 크게

정기환 기자
기사입력 2019-12-23

▲ 사진=아웃리거조트, 원베드 풀빌라     © 아웃리거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아웃리거 코 사무이 비치 리조트 (outrigger koh-samui beach resort)
 
태국의 아웃리거 코 사무이 비치 리조트(Koh Samui Beach Resort)에서 올 겨울을 맞이하여 빌라에 단 4개뿐인 원베드룸 스파 풀 빌라에 투숙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제안했다. 
 
빌라 내부에 프라이빗한 스파존이 있는 원베드룸 스파 풀빌라에서는 하루 최대 4회의 아로마 마사지가 제공되며 인룸 체크인, 무료 미니바 사용과 더불어 해가 저물면 한 시간가량 간단한 카나페와 함께 칵테일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의 총괄 책임자인 토니 페드로 니 (Tony Pedroni)는 “스파 풀 빌라는 손님이 긴장을 풀고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52개의 프라이빗 빌라를 보유한 아웃리거 코 사무이 비치 리조트(Outrigger Koh Samui Beach Resort)는 하누만베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발표하며 고객 맞춤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아웃리거 코 사무이 비치 리조트(Koh Samui Beach Resort)의 스파 풀 빌라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리거 한국 사무소 또는 한국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 
70년 이상의 역사가 있는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은 아시아 퍼시픽 및 오세아니아, 인도양 지역에서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레저 및 호스피탈리티 전문 브랜드이며, 세계적으로 분포되어 있는 아웃리거 호텔은, 각 호텔마다 현지 문화 특성에 맞는 최상급 서비스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아웃리거 리조트는 아웃리거 리조트, 오하나 호텔 & 리조트, 엠바시 스위트, 베스트웨스턴, 윈담 베케이션 오너쉽과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등 다양한 호텔, 콘도미니엄 및 휴양 리조트 멀티-브랜드를 아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아웃리거는 하와이, 괌, 피지, 태국, 모리셔스, 몰디브, 등 7,000여 객실에 달하는 38곳의 로케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웃리거 한국 사이트 에서 얻을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투어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