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웜웜 미세전류 얼굴리프팅밴드 브이라인밴드 출시

- 작게+ 크게

운영자
기사입력 2019-12-12

웜웜 리프팅밴드는 미세전류가 자연적으로 지속 방출되는 셀을 활용한 특수 제작된 제품이다.

또한 별도의 전원 공급장치가 필요 없기  때문에 밴드 착용 후 자연스럽게 일상 활동이 가능하며 해당 제품은 IK네이처에서 긴 시간동안 심혈을 기울여 개발 출시한 제품이다.
 
KC인증과 방서선 시험성적 인증 이 외에도 다양한 특허등록증 및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말한다.


설명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최근 미스트롯을 비롯한 각종 방송에 출연하며 실시간 검색에도 등장하는 신세대 트로트 요정 ‘가수 요요미’가 제품을 착용하고 효과를 얻어 이 제품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

미세전류를 통해 피부 탄력 물질인 엘라스틴과 콜라겐을 생성시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기능성 화장품들의 유효한 성분을 피부의 진피층까지 전달시켜주는 역할까지 하고 있기에 꾸준하게 웜웜 리프팅밴드를 사용한다면 좋은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고 한다.


독일의 세포 생리학자 에르빈 네어 박사와 신경 생리학자 베르트 자크만 박사는 1991년 노벨 생리의학상을 ( 세포사이의 이동경로 발견 ) 공동 수여하며 하나의 이온 채널을 통해 흐르는 작은 전류를 측정하는 기술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통해 이온 채널이 존재한다는 가설을 증명해 냈다. 이후 미세전류는 병원, 피부과, 치과, 피부미용기기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투어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