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조환수)가 오는 12월 5일 국제 비영리 단체 메이크어위시에서 진행하는 난치병 아동의 소원 성취 기금 마련 위한 자선 바자회 ‘위시마켓(Wish Market)’에 참여한다.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이하 BLS코리아)는 이번 바자회에서 행텐, 행텐 주니어, 에이치커넥트 등 자사 브랜드의 겨울 아우터를 비롯하여 티셔츠, 니트, 바지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임직원이 직접 판매에 나서며, 이번 바자회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의 일부는 메이크어위시 한국지부에 기부, 난치병 아동의 소원성취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BLS코리아 관계자는 “난치병 아동의 소원성취라는 취지에 공감하여 위시마켓에 참가하기로 결정했다. 작은 정성이 아이들에게 힘든 투병 생활을 이겨낼 수 있는 큰 꿈과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크어위시(Make-A-Wish®)는 백혈병, 뇌종양, 림프종 등 소아암을 비롯해 희귀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아동(만 3세~18세)의 소원을 들어주는 단체로 소원성취 기금 마련을 위해 본 행사를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자선 바자회는 12월 5일 목요일 푸르덴셜타워 지하2층 푸르덴셜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