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힐크릭, 여름 휴가철 맞이 원피스 스타일링 제안

- 골프웨어와 바캉스룩을 한번에

- 작게+ 크게

정기환 기자
기사입력 2019-07-04

▲ 사진=힐크릭 원피스 3종 제품컷 및 ‘카나비 패턴 원피스’ 착장 화보컷     © 힐크릭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상하의 고민 없이 원피스 한 벌로 간편하고 스타일리시한 바캉스 라운딩룩 완성
- 윈도우 체크, 변형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패턴으로 활동성 갖춘 캐주얼 스타일링 선보여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골프웨어와 바캉스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휴양과 골프를 함께 즐기는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필드는 물론 휴양지에서도 바캉스룩으로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원피스는 코디 걱정없이 한 벌로 스타일링을 끝낼 수 있어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바캉스 라운딩룩으로 제격이다. 
 
이번에 선보인 힐크릭 원피스는 깔끔한 카라 형태의 넥 라인에 체크, 스트라이프, 도트 등 다양한 패턴을 적용해 휴양지뿐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을만큼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트라이프 카라 원피스(1HCOPM9619)’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 바탕에 블랙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포인트를 줘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신축성이 좋은 폴리스판 소재를 적용해 몸에 딱 맞는 핏감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자외선 차단 및 흡습속건의 기능성 소재로 필드 위에서나 휴가지에서 액티비티 활동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격자무늬의 윈도우 체크 패턴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한 ‘체크 패턴 원피스(1HCOPM9516)’는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양 옆 라인에는 네이비 컬러 배색을 적용하고 허리 부분에 벨트 장식을 추가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슬림해보이는 효과를 준다. 스트레치 소재로 스윙 동작은 물론 다양한 활동에도 몸의 라인을 잡아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카나비 패턴 원피스(1HCOPM9517)’는 여러 가지 패턴의 조화와 민트 계열의 포인트 컬러로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세로 스트라이프, 변형 도트, 윈도우 체크 패턴이 어우러진 블록형 디자인으로 필드 위 생동감 있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사진=힐크릭 제품컷_스트라이프 카라 원피스, 체크 패턴 원피스, 카나비 패턴 원피스(왼쪽부터)     © 힐크릭 제공


비침 방지 기능이 있어 원피스 하나만 입어도 편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긴팔 냉감 이너와 매치해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레이어드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쿨링, 흡습속건, UV 차단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화보 속 한예슬처럼 원피스와 비슷한 패턴 혹은 컬러의 가방이나 모자 등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하면 패션 감각이 한층 더 돋보이는 바캉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힐크릭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 번거롭지 않게 한 벌로 스타일링하기 좋은 원피스는 여름철 최적의 아이템”이라며 “이번에 선보인 힐크릭 원피스는 휴양지를 넘어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춰 휴가철 골프여행을 계획중인 소비자들의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투어타임즈. All rights reserved.